2024/12/13 2

입으면서 알아보는 브랜드 스토리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 대한민국 SPA 패션의 아이콘"패션은 단순히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에잇세컨즈(8Seconds)**는 대한민국 패션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는 SPA(기획부터 유통까지 담당하는)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에잇세컨즈의 시작에잇세컨즈는 2012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이름의 의미는 "첫인상이 결정되는 8초 동안 소비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죠. 당시 글로벌 SPA 브랜드가 주도하던 시장에서, 에잇세컨즈는 한국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춘 상품으로 차별화를 꾀하며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브랜드 철학에잇세컨즈는 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패션 2024.12.13

입으면서 알아보는 브랜드 스토리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대한민국의 새로운 기본"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들어보셨나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대한민국 패션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시작되었을까?2018년, 무신사가 론칭한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모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기본템을 입을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에서 출발했습니다. 고품질 원단과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효율적인 생산 방식을 통해 가성비를 극대화했죠.베스트셀러는?슬랙스: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사랑받는 완벽한 핏!코트: 겨울 필수템으로 가성비 최고.티셔츠: 내구성 강하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기본템.이 중에서 여러분의 최애 아이템은 무엇인가요?지속 가능성도 챙긴다?무신사 스탠다드는 친환경 소재를 ..

패션 2024.12.13